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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실험장치
3. 실험 결과 및 고찰
4.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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흡기밸브 열림 시기에 의한 흡기관분사식 수소기관의 역화억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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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04
소형 가솔린 엔진의 VVT적용을 위한 엔진 성능 기초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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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ffects of the Intake Valve Timing and the Injection Timing for a Miller Cycle Eng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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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03
캠리스엔진의 가변 밸브 타이밍에 따른 성능특성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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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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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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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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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09 .04
A New Electromagnetic Engine Valve Actuator with Less Energy Consumption for Variable Valve Timing
Journal of Mechanical Science and Technology
2007 .04
[가솔린엔진부문] 경승용차용 5밸브(흡기3밸브) 가솔린 엔진의 연소실 형상 설계 기술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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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11
저부하 조건에서 흡기밸브 열림시기에 따른 2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 성능평가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8 .11
가변 밸브 timing과 duration이 가솔린 엔진 연비 특성에 미치는 영향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4 .11
디젤엔진의 밸브회전에 미치는 밸브트레인 설계변수들의 영향에 관한 실험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4 .11
MPI엔진의 연료분사 시기가 엔진성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8 .05
가솔린 기관 수준의 출력을 위한 수소 SI기관의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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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05
스파크점화 기관의 성능향상을 위한 회전형 흡배기장치의 개발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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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5 .01
가솔린 기관의 배기밸브 타이밍 변화에 따른 촉매 가열 촉진에 관한 실험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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