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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서론
2.스태빌리티 팩터 및 4 파라메터 방법
3.프레임, 차체 강성 및 보완
4.실험 방법
5.실험결과 및 고찰
6.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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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V 샤시프레임 강성과 핸들링 특성과의 관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2 .05
샤시 부품 강성이 차량동역학 성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0 .11
Chassis System
한국자동차공학회 지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4 .05
승용차의 통합된 샤시 제어시스템에 대한 차량동역학적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5 .11
Development of Integrated Chassis Control System to Improve Vehicle Dynamic Performance
한국자동차공학회 Workshop
2005 .12
차량 안정성과 조종성 향상을 위한 통합 샤시 제어 알고리즘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2 .05
구조 동특성 분석을 통한 군용 차량 프레임 진동 저감
한국소음진동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4 .10
[동력전단계부문] 차량의 조종안정성 해석시스템을 이용한 설계변수의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9 .05
AFS 및 ESC 통합 샤시 제어시스템 특성 분석을 위한 차량동역학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0 .05
샤시 시스템에 대한 전기차량의 제동 안정성.
한국CDE학회 학술발표회 논문집
2013 .08
INTEGRATED VEHICLE CHASSIS CONTROL WITH A MAIN/SERVO-LOOP STRUCTURE
International journal of automotive technology
2006 .12
[동력전달계부문] 컴퓨터를 이용한 자동차 섀시 시스템의 유압 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0 .11
차량 안정성 제어 시스템을 위한 차량 모델의 안정성 영역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09 .11
Development of Integrated Chassis Control Algorithms to Improve Vehicle Dynamics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06
차량 안정성 영역 해석에 의한 섀시 제어력 분배 기법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0 .05
서스펜션 성능 확보를 위한 고강성 차체 개발 프로세스 연구
한국소음진동공학회논문집
2005 .07
빔과 스프링 요소를 이용한 승용차의 차체 프레임 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9 .12
샤시코너모듈 개발을 위한 부품의 내구 성능 예측에 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ADAMS를 이용한 차량 조종안정성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6 .09
샤시코너모듈 개발을 위한 부품의 내고 성능 예측에 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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