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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서론
2.실험장치
3.실험방법 및 조건
4.실험결과 및 분석
5.결론
6.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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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부하시 희박영역에서의 천연가스엔진 성능향상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6 .11
4행정 천연가스 희박연소엔진의 성능향상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4 .11
SI 희박연소 엔진의 연소특성에 미치는 EGR의 영향에 관한 실험적 연구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6 .06
점화시스템의 희박연소 기관의 성능에 미치는 영향(Ⅰ) (종류 및 성능)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8 .11
PCEM을 이용한 희박 LPG 혼합물에 대한 고에너지 점화장치의 착화성능 가시화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3 .06
Experimental Study on Extension of the Lean Limit for Heavy-duty Direct Injection Natural Gas Engine with Spark Ignition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0 .11
희박연소기관에서 고점화 에너지에 의한 기관 성능 향상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9 .02
A Study on Spark Ignition Natural Gas Engines
Journal of Advanced Marine Engineering and Technology (JAMET)
2006 .05
HCNG 엔진의 NOx 배출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1 .07
STUDY FOR 15HP , NATURAL GAS ENGINE OF HIGH EFFICIENCY AND LOW EMISSION UTILIZING LEAN BURN AND FAST COMBUSTION TECHNOLOGY
KSME/JSME THERMAL and FLUID Engineering Conference
1996 .10
SCV 가솔린 엔진의 운전조건에 따른 희박연소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8 .11
대형 CNG기관의 직접분사화에 의한 희박한계확장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7 .05
혼합기의 유동과 점화특성이 기관성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8 .09
수소 첨가에 의한 스파크 점화기관의 희박연소 실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3 .11
EGR이 있는 대형 직접분사식 CNG기관의 희박한계 및 배기특성에 관한 연구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8 .05
유동 및 고주파 점화 특성이 기관성능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7 .06
초희박 GDI엔진에서 다단점화에 의한 연소 및 배기 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2 .05
플라즈마 응용 고에너지 점화 시스템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3 .05
대형 천연가스엔진에서의 수소 첨가에 의한 희박연소특성 연구
한국가스학회지
2010 .08
[가솔린엔진부문] EGR 장착 스파크 점화 LPG 엔진의 성능 및 배기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0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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