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최적 동력분배비 결정 알고리듬
3. 최적 동력 분배비 알고리듬의 적용
4. 결론
후기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상용 병렬형 하이브리드 차량의 상위 제어전략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0 .05
Model Predictive Control for Hybrid Electric Vehicles with Linear Parameter-Varying Model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8 .10
[동력전단계부문] 하이브리드 차량의 개념설계용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의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9 .05
하이브리드 인휠 차륜형 차량(6WD)의 최적 동력 제어 기반의 주행 제어 알고리즘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1 .11
동력 분배비를 이용한 경주용 하이브리드 자작자동차 주행 전략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5 .05
차량 주행 시뮬레이션을 이용한 디젤 하이브리드 차량의 엔진 제어 변수 및 운전 전략 최적화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6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연평균 실도로 연비 상세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7 .07
타이어 슬립 모델을 고려한 4륜 구동 하이브리드 전기 차량의 동적 최적화 기반 후뱡향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3 .05
Power Management Strategy of Hybrid Electric Vehicle using Power Split Ratio Line Control Strategy based on Dynamic Programming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5 .10
주행 조건이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연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4 .06
시리즈 하이브리드 차량의 동력 제어 전략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0 .11
전기자동차 및 내연기관 자동차의 최대 주행 거리 비교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3 .05
2축 병렬형 하이브리드 차량의 최저 연비 주행 알고리즘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1 .09
자작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주행 시뮬레이션을 위한 경기장 주행 사이클 개발
한국생산제조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0
디젤 하이브리드 전기자동차 연비 및 차량성능에 관한 실험적 고찰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직렬형 하이브리드 차량의 장거리 주행 연비 향상을 위한 순항 파워제어 알고리즘 및 실차 검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2 .11
차량 안정성 및 선회 성능을 고려한 휠 모터 구동 버스 시스템 제어 알고리즘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2 .05
Power Flow Management in Hybrid Electric Vehicles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6
A Study of Power Distribution between Engine and Motor for a CVT Based Parallel Hybrid Electric Vehicle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1 .05
48V 4륜 구동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상위제어 알고리즘 설계 및 연비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