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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Experimental Apparatus and Method
3. Results and Discussion
4. Conclusions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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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tudy on the Simultanious Reduction of Smoke and NOx by Water Injection through Intake Port in Diesel Engine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3 .04
흡기관내로의 물 분사에 의한 디젤기관의 NOx 저감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2 .05
디젤기관의 NOx 저감을 위한 흡기관내로의 물 공급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2 .05
흡기관내로의 물 분사에 의한 디젤기관의 연소특성 (Ⅰ)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B권
2002 .12
흡기관내로의 물 및 수용액 분사에 의한 디젤기관의 NOx 저감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2 .05
디젤 저온 연소를 이용한 질소산화물(NOx)과 매연(Smoke)의 동시 저감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06
흡기관 내로의 수용액 분사에 의한 디젤기관의 성능 및 배기 배출물 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 Symposium
2002 .11
디젤기관의 피스톤 크라운 캐비티 형상에 따른 배기 배출 특성에 관한 실험적 연구
한국마린엔지니어링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3 .10
RI-CNG 엔진에서 연료 분사시기 및 공기과잉률에 따른 연소특성의 고찰
한국동력기계공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6
CO₂가스첨가에 의한 배기가스 및 연소 특성해석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3 .06
분사 조건의 변화가 소형 커먼레일 디젤 엔진의 연소 및 배기 특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4 .11
Exhaust Gas Recirculation/Water Injection Experimental Results for NOx Emission Reduction in Diesel Engine
Journal of Advanced Marine Engineering and Technology (JAMET)
2007 .11
대형 디젤 엔진의 연료 분사 노즐 형상이 NOx 발생량 및 연료소비율에 미치는 영향 연구
Journal of Advanced Marine Engineering and Technology (JAMET)
2004 .11
분사 조건의 변화가 소형 커먼레일 디젤 엔진의 연소 및 화염 특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POTENTIAL OF HIGH TURBULENCE TWO-STAGE COMBUSTION FOR THE REDUCTION OF SMOKE AND Nox FROM DIESEL ENGINES
KSME/JSME THERMAL and FLUID Engineering Conference
1996 .10
직분식 디젤기관의 연료 분사, 연소 및 배기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디젤 엔진의 다단 조기 분사가 엔진 연소 및 배기 특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2 .05
압축착화 엔진에서 디젤-가솔린 Dual Fuel이 연소 및 배기 특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연소학회지
2011 .03
디젤엔진에서 PM/NOx 동시저감방안 연구
한국기계기술학회지
201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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