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분석 데이터
3. 분석모형ㆍ체계
4. 사례분석
5. 종합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만족 포화 상황에서 마케팅 자원의 효율적 투자에 관한 이론적 연구
마케팅연구
2012 .09
고객만족과 관계마케팅 요인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8 .02
서비스 품질이 고객 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식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4 .07
[Session A5 통신경영/정책]초고속 인터넷 시장에서의 고객 만족과 고객 로열티간 관계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11
BSC 고객관점 내부요인간의 관계분석
한국사회과학연구
2005 .12
호텔산업의 고객만족도 측정 및 활용방안에 관한 실증적 연구 : NCSI 모델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0 .12
만족-충성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 네트워크의 특징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9
한국 특급호텔의 고객만족지수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4 .01
모바일 고객센터 품질요인이 고객 만족과 신뢰 그리고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0 .01
종업원 만족이 고객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경로에 관한 연구 : K기업 발전설비 정비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3 .06
The Effect of Product Quality and SERVQUAL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Effects of Customer Information Management on Firm Performance
관광레저연구
2006 .02
항공사의 기내인적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3
인터넷 보험서비스에서 정보시스템 품질요인이 사용자만족과 행위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9
리조트사업의 인터넷기반 교육서비스 품질, 만족 및 충성도간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9 .08
고객만족을 위한 지출, 고객만족수준, 재무적 성과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07 .12
웰빙 음식점의 SNS 및 웹정보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외식산업경영연구
2015 .12
A Study On The Effect of Mobile Communication Service Quality On Customers Loyalty in Vietnam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3 .01
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1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