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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관련 연구
3. 기본 아이디어
4. 절차적 방법을 이용한 제약 조건의 해결
5. 다양한 다관절체에 대한 확장
6. 실험 결과
7. 결론 및 향후 연구 과제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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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관절체의 실시간 대화형 동작생성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10
다관절체 오브젝트 편집시스템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1997 .11
선형방정식의 재구성을 통한 강체 다관절체 충돌반응 속도 개선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06 .05
선형방정식의 재구성을 이용한 충돌반응 속도 개선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4
다관절체 운동의 분석을 위한 실루엣 상의 특징점 추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10
다양한 조인트들에 대한 충돌 반응 모델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9 .10
최소시간을 고려한 다관절 로봇의 궤적계획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for Precision Engineering
1996 .06
자연스러운 자세 제어를 위한 귀납적 역운동학 알고리즘
정보과학회논문지 : 컴퓨팅의 실제 및 레터
2002 .08
무인 FA를 위한 다관절 로봇의 학습제어에 관한 연구
한국생산제조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04
가상환경 시스템을 위한 팔동작 인식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8 .04
큰 물체를 조작하는 인체 동작의 실시간 제어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
2016 .07
신뢰 전파와 디스패리티 맵을 사용한 다관절체 사람 추적
전자공학회논문지-SP
2012 .05
Measurement Reconstruction for Articulated Figure Animation
ITC-CSCC :International Technical Conference on Circuits Systems, Computers and Communications
1998 .01
애니메이션 움직임에 따른 동작의 표현방법에 관한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5
“Animation"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03 .07
충돌회피를 위한 다관절 로봇의 최적 경로계획
한국정밀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1995 .11
가상 캐릭터의 동작 단순화 기법
정보과학회논문지 : 시스템 및 이론
2006 .10
반복 학습 알고리즘을 이용한 다관절 로봇의 정밀제어에 관한연구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내학술대회 논문집
2016 .03
자연스러운 실시간 동작 전이 생성을 위한 균등 자세 지도 알고리즘
정보과학회논문지 : 컴퓨팅의 실제 및 레터
2001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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