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중국어문학연구회 중국어문학논집 중국어문학논집 제31호
발행연도
2005.4
수록면
235 - 250 (1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本文主要討論了網上漢語敎學時交互作用的類型及其功能;有效地操作方法和提高交互作用方法。本論文根據發生交互作用的時間分爲同步的交互作用和非同步的交互作用;根據交互作用的主體分爲學生-課件的交互作用、學生-敎師的交互作用、學生-學生的交互作用。此外,網上漢語敎學時,要按照不同的步驟、不同的水平,實行適當的交互作用。網上敎學與課堂敎學相比,優點在於敎師和學生之間、學生和學生之間數量上質量上會有較高水平的交互作用。這指的是,課程及課件設計時,基於時空的開放性,要考慮到讓學生參加多種多樣的交互作用。

목차

1. 들어가는 글

2. 웹 기반 중국어 교육의 특성

3. 상호작용의 유형과 기능

4. 수업진행시간 및 레벨에 따른 상호작용

5. 상호작용을 증진시키는 요인

6. 맺는 글

參考文獻

中文摘要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09-820-0178574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