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들어가는 글
2. 웹 기반 중국어 교육의 특성
3. 상호작용의 유형과 기능
4. 수업진행시간 및 레벨에 따른 상호작용
5. 상호작용을 증진시키는 요인
6. 맺는 글
參考文獻
中文摘要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황은 왜 ‘리자도’(理自到)를 말했는가?
퇴계학논집
2018 .01
“看見”和“看到”的語義特徵硏究
중국어문학논집
2009 .04
현대중국어 ‘V在(到)一起’ 구문 연구
한국중어중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9 .04
「介詞」到的硏究
중어중문학
2001 .12
중국어 운율형태론의 효용성에 대하여
중국어문학논집
2005 .10
상과 중국어의 결과보어
중어중문학
1998 .05
한국의 중국어 교육 위상 변화와 글로벌 중국어 시대의 전망
한중인문학포럼 발표논문집
2017 .11
중국어문법 연구의 방법론적 모색
중국문학
2007 .01
일반언어학 이론의 중국어 교육적 적용 : 상황유형에 기반을 둔 중국어 문법 교육
담화·인지언어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11
한국의 중국어 교육에 대한 반성적 고찰 : ‘실용 중국어’에서 ‘문화 중국어’로
중국어문학논집
2009 .08
콘텐츠를 활용한 중국어교육 연구
중국언어연구
2019 .01
중국어교육 3.0 : 탄뎀 3.0 기반 중국어교육 플랫폼 구축의 필요성
한중인문학포럼 발표논문집
2015 .10
‘(NP)V+到+一起’의 인지적 의미 연구
중국어문학논집
2016 .06
사회언어학과 중국어교육 : 교재 속 상호작용 요소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중국어교육학회 학술대회
2012 .04
NCS기반 전문대학 교양 중국어 교육과정 개발 모색-동아방송예술대학교를 중심으로
중국학논총
2016 .01
중국어와 한자 교육의 연계방안
석당논총
2015 .01
중국어교육에서의 학습유형 분석과 그 교육방법 연구
한국중어중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6 .04
중국어 교육에 있어서의 연어교육에 대한 고찰
인문과학연구
2015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