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논문요약
Abstract
1. 머리말
2. 전통적인 스테레오 이미지
3. 전자적 스테레오 이미지
4. 홀로그래피(Holography)
5. 가상 현실(VR: Virtual Reality)
6. 맺는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ffect of Experience of Use on the Process of Formation of Stereotype Images on Shapes of Products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0 .03
패션이미지메이킹을 위한 다차원적 퍼스널이미지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9
보도 시각이미지 분석에 따른 한국의 국가이미지 측정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작품 연구 방향 모색을 위한 ‘시간-이미지’ 개념 고찰
애니메이션연구
2019 .03
신체이미지와 토털 패션이미지와의 관계 : 의복, 메이크업, 헤어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06
미디어스포츠의 언어적 이미지 분석
체육과학연구
2009 .01
3D 영화와 실재감
씨네포럼
2016 .08
외모관련태도에 따른 현실적 자기이미지와 이상적 자기이미지의 차이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0 .03
기업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디자인 전략으로서의 제품 이미지 집중 체계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05
작품 연구 방향 모색을 위한 ‘운동-이미지’ 개념 고찰
애니메이션연구
2018 .12
20-30대 미혼여성의 자아이미지가 남성이미지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18 .01
이미지와 자연과학적 입증 : 이미지에 의한 지식의 확산 가능성; 갈릴레이와 해리엇의 달 관찰기록을 중심으로
미술사학
2014 .08
20-50대 여성의 이미지 인식과 헤어 이미지 연출에 따른 자기효능감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9 .01
Measurement and experience of the presence by representative technique of visual interpretation in the stereopsis : In terms of stable, gradual and irregular interpretation
TECHART: Journal of Arts and Imaging Science
2014 .05
팀 이미지가 기업이미지와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코칭능력개발지
2011 .12
이미지 평가 방법에 관한 연구 : 직관에 의한 이미지 평가를 위한 툴의 개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7 .05
Dots Emotion
TECHART: Journal of Arts and Imaging Science
2016 .11
기업이미지와 디자인이미지의 정체성 추구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