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분석결과
Ⅳ. 논의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월드컵축구 스폰서십활동과 매복마케팅활동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적 비교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09
스포츠소비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과 관여도에 따른 스폰서십과 매복마케팅 인식 차이분석
체육과학연구
2003 .01
월드컵축구대표팀 스폰서십이 스폰서 인지도 및 상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8 .06
스포츠 용품업체의 재무비율 비교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09
2002 Korea and Japan 월드컵 공식후원 업체에 대한 변화된 태도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9
2002 한ㆍ일 월드컵의 기업 스폰서십활동과 브랜드이미지의 관계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9
매복 광고 심의 제도 도입에 대한 제안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6 .01
2006 독일월드컵 스폰서십 활동이 광고효과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12
스포츠, 디자인과 이미지
IDCC Proceeding
2007 .09
대학생의 스포츠브랜드에 대한 이미지 포지셔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12
기업의 월드컵문화마케팅활동, 기업이미지,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8
월트컵 스폰서십 사례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1 .11
타이틀 스폰서십이 기업브랜드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4
2002년 한/일 월드컵 관여도가 공식후원사의 브랜드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9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십과 성과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06
A Content Analysis of Sport Sponsorship of 1998 France Soccer World Cup on the World Wide Web
움직임의 철학: 한국체육철학회지
1998 .12
브랜드 관여도가 스폰서십 효과와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