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광고시각 이미지에 나타난 이데올로기적 성격과 의미작용
Ⅳ. 결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시각이미지 유형에 있어 기하학적 형태와 유기적 형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3
시각적 이미지에 의한 형태분류에 관한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05
보도 시각이미지 분석에 따른 한국의 국가이미지 측정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VR의 가상광고에 나타난 그래픽영상 연구-TV 스포츠 방송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6 .01
1980년대 이후 패션일러스트레이션의 시각적이미지 표현방법 분석(제2보)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전쟁과 젠더 : 역사 만들기와 시각 이미지
현대미술사연구
2010 .12
작품 연구 방향 모색을 위한 ‘시간-이미지’ 개념 고찰
애니메이션연구
2019 .03
미디어테크놀로지의 발전에 따른 시각언어와 시각테크놀로지의 고찰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4 .05
과학기술을 통한 새로운 시각이미지에 관한 고찰 : 추상예술과 나노아트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9 .06
시각문화연구와 미술사의 쟁점들 : 시각성과 이미지의 문제를 중심으로
미술사학
2006 .08
패션이미지메이킹을 위한 다차원적 퍼스널이미지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9
기업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디자인 전략으로서의 제품 이미지 집중 체계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05
20-30대 미혼여성의 자아이미지가 남성이미지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18 .01
이미지와 자연과학적 입증 : 이미지에 의한 지식의 확산 가능성; 갈릴레이와 해리엇의 달 관찰기록을 중심으로
미술사학
2014 .08
패션 잡지 광고의 시각정보처리과정 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