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광고와 소비자와의 소통
3. 감성기억과 광고와의 결합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평가와 광고관여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패션잡지의 캐주얼 의류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광고효과에 있어서 감성작용 요소를 이용한 기억율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수용자의 관여도와 비언어적 단서를 중심으로 구성한 이미지 광고의 효과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11
The considerable new way in outdoor advertising which provided by the preferences of audienced : A study on the finding a new way to provide customized advertising contents to the audiences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One Second & One Memory
International Invitation Exhibition of Color Works
2014 .11
One Second & One Memory
International Invitation Exhibition of Color Works
2014 .11
Memory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17 .12
Memory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17 .12
의류광고 관여와 소구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20-30대 직장여성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1999 .01
인쇄매체 광고의 주의력 제고를 위한 레이아웃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08
인터넷의 발달과 광고매체의 변화 : 자동차 광고디자인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11
광고 크리에이티브와 광고서사에 관한 연구 : TV 광고 서사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2 .03
스포츠소비자 특성이 광고반응과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4
모바일 광고 전달방식이 광고태도에 영향을 미치는데 있어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의류상품의 신문광고 효용에 관한 연구 -여성 기성복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1995 .01
광고모델의 신체노출 정도에 따른 광고 및 브랜드이미지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1 .01
인터넷광고의 디자인 복잡성과 집중도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12
광고 전략적 관점에서 본 공익광고 캠페인 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한국과 일본 정부광고의 크리에이티브 비교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