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J. Huizinga의 놀이이론
3. 인터넷 광고
4. 놀이와 인터넷 광고와의 관계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J. Huizinga 의 문화관과 놀이관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0 .11
신체활동의 근원으로서 “놀이”의 미학적 고찰
움직임의 철학: 한국체육철학회지
2012 .12
인터넷의 발달과 광고매체의 변화 : 자동차 광고디자인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11
인터넷광고의 디자인 복잡성과 집중도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12
The considerable new way in outdoor advertising which provided by the preferences of audienced : A study on the finding a new way to provide customized advertising contents to the audiences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Interactive 광고에 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6 .05
인터넷 광고의 신뢰성 증대를 위한 자율규제 방안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문화적 행위로서 유희론의 전개에 관한 고찰 : 서구사회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6
광고평가와 광고관여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패션잡지의 캐주얼 의류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인터넷 광고의 유형과 효율성에 대한 고찰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6 .01
A research on the factor that affects Internet Advertising reputation and information consumption : A study on the influence of Computer display and media design on Human decision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국내 인터넷 광고의 유형과 발전방향에 대한 고찰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09
의류광고 관여와 소구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20-30대 직장여성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1999 .01
광고 크리에이티브와 광고서사에 관한 연구 : TV 광고 서사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2 .03
의류상품의 신문광고 효용에 관한 연구 -여성 기성복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1995 .01
모바일 광고 전달방식이 광고태도에 영향을 미치는데 있어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스포츠소비자 특성이 광고반응과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4
인터넷 광고에 관한 연구 : 배너광고와 이메일 광고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