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On-Air Promotion 모형 개발
3.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DMB 비지니스 모델의 시스템구축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DMB폰 스포츠프로그램에 따른 시청태도 및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12
DMB 콘텐츠 비즈니스의 전략모델 : 3D Animation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07 .11
The Influence of DMB Media Sport Advertising Type to Consumers' Receive Attitude
한국체육과학회지
2008 .11
인터넷 사이트의 브랜드 커뮤니티 유형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요인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9 .01
The Effect on Motive for Viewing, Attitude Toward Acceptance and Satisfaction followed by Characteristics of DMB Mobile Phone Sports Viewers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8
온라인 스포츠 브랜드 커뮤니티 특성이 커뮤니티 몰입,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09
제로 브랜드 런칭 모델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The brand promotion space as a objet for M company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16 .12
브랜드의 구조적 특성에 따른 시각커뮤니케이션 방법 : BASE Model 기반 C-branding 중심으로 브랜드 로고 분석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4 .11
매쉬업(Mash-up)에 의한 라디오 및 오디오 DMB 콘텐츠에서의 인터렉션 디자인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에서 커뮤니티 이용 동기가 지식 공유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의류 브랜드 온라인 커뮤니티에 대한 몰입이 브랜드에 대한 심리적 일체감 및 행동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K-리그의 브랜드인지도, 브랜드개성, 브랜드태도 및 지각된 가치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05 .01
DMB스포츠중계 관여도와 스포츠광고태도 및 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2
국가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한 브랜드 개발ㆍ관리 프로세스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11
한국 디자인 진흥 전략의 발전 과정에 관한 고찰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4 .10
스포츠 휴먼브랜드 특성이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개성,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