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要約)
(Abstract)
1. 서론
2. 연구방법 및 범위
3. 이론적인 배경
4.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
5. 실증분석 및 결과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앱광고의 특성이 광고가치 및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경험디자인을 통한 모션그래픽의 메타포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6 .01
광고의 창의성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05
광고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윤리적 지향 가치와 규제 인식이 광고 소구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2 .01
소비자 참여를 유도하는 바이럴 광고 유형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09
스포츠선수의 광고 이미지, 전문성과 기업광고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2 .11
브랜드아파트 광고이미지의 기호학적 해석을 통한 광고커뮤니케이션의 효율성에 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6 .08
아웃도어 스포츠브랜드에서 브랜드 친숙도와 광고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잡지광고에 있어서 크리에이티브 전략의 정체성에 관한연구 -헤어케어제품 잡지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4 .01
포스트모던 패션광고에 대한 반응과 광고효과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인터넷 동영상 인스트림 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 회피에 대한 연구 : 유튜브 이용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9
광고에 표현된 이미지와 텍스트의 재현적 반영 : 노키아와 엘지 휴대전화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9 .09
광고에 나타난 텍스트성과 수용자 해석에 관한 연구 : 이니스프리 광고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05
스쿼시 백핸드 드라이브 동작 시 운동학적 분석과 근활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운동역학회지
2007 .01
업종에 따른 배너광고의 유형 선호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