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Methodology
Ⅳ. Findings
Ⅴ.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관광지 이미지에 대한 외래관광객의 평가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1 .08
The Influence of Destination Image on Tourist Satisfaction and Tourist Loyalty in the Leisure Tourism Market
호텔경영학연구
2008 .10
관광지 이미지와 지각된 가치가 관광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
관광경영연구
2012 .01
관광지 매력속성의 만족과 재방문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5 .12
A Study on the Destination Preferences of Chinese Tourists in Seoul and Jeju Island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10
관광동기가 관광지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일본 홋카이도 방문 한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7 .09
관광지이미지와 자아이미지의 일치가 관광자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제주도를 중심으로 -
관광경영연구
2009 .01
통합적 관광지서비스 만족 모델에 관한 연구 - 방한 중국인과 일본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
관광경영연구
2014 .01
Measures for Business Environment and Competitive Advantages in Tourist Destination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18 .07
관광지 이미지와 사후행동의 관계에서 만족도의 매개효과: 정부초청외국인장학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8
해안경관개발과 관광지 이미지간의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2 .03
관광지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만족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을 방문한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2 .02
A Study of the Different Tourist Perception by Using an Application of Multi-level Gray Evaluation Method
관광레저연구
2006 .02
Muslim Tourist Perceptions of Korea’s Destination Attributes : A Study on Satisfaction and Destination Loyalty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6 .11
觀光名所의 意味性
농어촌관광학회지
2000 .02
관광객 가치인식에 따른 관광지 수명 주기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9
관광목적지-자아이미지 일치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관광객 만족과 목적지 선호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1
Modeling Destination Switching Patterns of Tourists from China, USA, Japan, and Korea for Forecasting Tourist Flows : A Markov Analysis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9 .11
개별 외래관광객의 관점에서 본 우리나라 지역관광의 접근성 문제 진단
관광레저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