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모형 및 연구설계
Ⅲ. 분석결과
Ⅳ.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의 서비스 환경과 대기시간이 고객의 품질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11
호텔 레스토랑의 시장지향성과 서비스 품질, 고객만족, 고객 충성도간의 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9
레스토랑 서비스 디자인에 관한 연구 : 한식 레스토랑 테이블 디스플레이를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0 .01
호텔 레스토랑의 이미지 속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연구 : 고객 구매의도를 조절효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6
연령에 따른 패스트푸드 이용실태, 선택, 만족도 비교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7
호텔 레스토랑의 이미지 속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연구 : 고객 구매의도를 조절효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만족고객 재분류 방법의 비교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금융투자회사의 서비스진정성,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Latent Class Analysis 기반의 만족 고객 세분화를 이용한 고객만족경영 향상 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12
속성복합점수 기반의 만족 고객 재분류를 이용한 고객만족경영 향상 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7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보증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패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 의도, 브랜드 인지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대학생을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4 .11
가치 일치성, 가격 공정성, 서비스 품질이 사회적 기업의 고객 성과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뷔페레스토랑의 물리적환경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경기남부 뷔페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4 .06
미쉐린 가이드 레스토랑 이용고객에 대한 주관성 연구 : Q방법론 적용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5
스포츠센터 고객의 조직정치지각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관계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3 .08
피트니스센터의 고객지향성,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스포츠센터 이용고객이 인식하는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재등록의도와의 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4 .10
일차 의료에서 고객가치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11
서비스 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이미지,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패스트푸드점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