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쉐린 가이드 레스토랑 이용고객에 대한 주관성 연구 : Q방법론 적용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5
패밀리레스토랑 방문수요 결정요인 및 대체관계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3
패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 의도, 브랜드 인지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대학생을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4 .11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에 대한 신뢰와 몰입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12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의 서비스 환경과 대기시간이 고객의 품질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11
종사원의 고용형태에 따른 직무만족과 이직의도 영향 관계 : 한식 체인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4 .08
호텔 레스토랑의 시장지향성과 서비스 품질, 고객만족, 고객 충성도간의 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9
Research on Service Extensior of Restaurant Serving Robot- Taking Haidilao Hot Pot Intelligent Restaurant in Beijing as an Example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와인전문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SERVICESCAPE)가 서비스 품질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2 .03
뷔페레스토랑의 물리적환경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경기남부 뷔페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4 .06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보증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에스닉(Ethnic) 레스토랑 이용고객에 대한 주관적 인식유형 분석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다학제적 관점에서의 스마트 기술 기반 레스토랑 공간디자인 특성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06
외식 소비자의 스페인 레스토랑 인식에 대한 주관성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7
뷔페레스토랑 행사요인 발굴 후,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와의 관계성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6
적정서비스 지수 개발을 위한 서비스 제공량의 정량화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3 .12
“Geo Spatial Method”: 공간 중심 서비스디자인 평가 모델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2 .01
한식당 종사원의 서비스 교육이 서비스 지향성과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