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이론적 배경과 연구가설/문제
연구방법
연구결과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정치광고의 이슈현저성과 후보자 선호도에 대한 효과 : 이슈소유권(issue ownership)과 네거티브 소구(negative appeals)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6 .10
선거와 네거티브 캠페인
커뮤니케이션 이론
2007 .06
유머 소구를 이용한 네거티브 정치광고 효과 연구 : 광고 유형과 정치 관여도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07
네거티브 정치광고의 비교 유형이 미국 대학생들에게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 긍정적 광고와 이슈(정책), 이미지, 혼합(이슈와 이미지) 네거티브 정치광고 비교
한국언론학보
2003 .08
한 · 미 대통령선거의 정치광고 내용분석 : 신문정치광고의 소구내용과 소구방향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8 .12
네거티브 정치광고에 대한 유권자 태도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5
네거티브 정치광고의 유형과 광고 회의주의가 스폰서 후보 평가 및 투표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7
신제품 사전예고 광고의 광고 효과 연구 : 소구, 혁신성, 출시시점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09
성적소구 광고에 대한 제3자 효과가 규제인식에 미치는 영향: 성적소구 강도(强度), 사회적 거리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광고소구와 그 전략적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2 .06
성적소구광고의 효과에 대한 한 · 미간 비교연구
광고연구
2001 .06
정치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 트럼프와 클린턴의 TV 정치 광고 내용 분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7 .12
한국 경제이슈의 집합적 의제설정 효과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문화 및 시장거리가 국제광고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한 · 미 · 일 광고의 소구내용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7 .12
정보원 특성과 소구방식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8 .08
서울시장 후보의 정치광고 내용분석
광고연구
1995 .08
광고 표현수단의 변천에 관한 통시적 연구 : 1959년대 이후 잡지광고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