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 제기
2. 이론적 배경
3. 연구 방법
4. 연구 결과
5.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부록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아바타(Avatar) 아이템 구매 모델 분석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10
아바타가 학습자 이러닝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아바타와 학습내용간 신뢰전이를 중심으로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09 .01
3차원 아바타가 소비자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세컨드라이프를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08 .01
사이버 공간의 대리자아 아바타의 역할 유형분석
한국언론학보
2004 .10
초등학생 인터넷 중독경향성에 미치는 모애착, 친구관계, 아바타 이미지 표현욕구 및 아바타 동일시의 영향
아동학회지
2010 .04
가상세계에서 3차원 아바타 판매원이 소비자 온라인 구매 행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신뢰전이를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09 .01
정보전달서비스를 위한 아바타의 활용가능성에 대한 고찰
정보관리학회지
2004 .01
Pine과 Gilmore의 체험경제이론에 따른 입체영화 체험, 체험가치 및 만족도에 관한 연구: 영화 ‘아바타’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1 .07
아바타 기반 인터넷 쇼핑에이전트를 이용한 인터넷쇼핑 산업의 경쟁력 강화 방안
e-비즈니스연구
2010 .09
[KGC2007] Avatar + Game + Platform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아바타를 통해 본 초?중?고?대학생의 자아 이미지 비교분석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06 .01
온라인 채팅에서 아바타의 도입이 매체에 대한 사용자의 인지에 미치는 영향
경영정보학연구
2002 .01
자기표현 도구로써 미니홈피 꾸미기 아이템의 이용 동기와 행태에 관한 연구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08 .09
Understanding Emotional Bond between the Creator and the Avatar : Change in Behavioral Intentions to Engage in Alcohol -Related Traffic Risk Behaviors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