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상세계에서 3차원 아바타 판매원이 소비자 온라인 구매 행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신뢰전이를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09 .01
아바타가 학습자 이러닝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아바타와 학습내용간 신뢰전이를 중심으로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09 .01
아바타(Avatar) 아이템 구매의 심리학적 분석
한국언론학보
2004 .12
아바타(Avatar) 아이템 구매 모델 분석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10
사이버 공간의 대리자아 아바타의 역할 유형분석
한국언론학보
2004 .10
[KGC2007] Avatar + Game + Platform
[KOCCA] 세미나자료
2010 .05
초등학생 인터넷 중독경향성에 미치는 모애착, 친구관계, 아바타 이미지 표현욕구 및 아바타 동일시의 영향
아동학회지
2010 .04
아바타 기반 인터넷 쇼핑에이전트를 이용한 인터넷쇼핑 산업의 경쟁력 강화 방안
e-비즈니스연구
2010 .09
Pine과 Gilmore의 체험경제이론에 따른 입체영화 체험, 체험가치 및 만족도에 관한 연구: 영화 ‘아바타’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1 .07
온라인 채팅에서 아바타의 도입이 매체에 대한 사용자의 인지에 미치는 영향
경영정보학연구
2002 .01
Understanding Emotional Bond between the Creator and the Avatar : Change in Behavioral Intentions to Engage in Alcohol -Related Traffic Risk Behaviors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10
정보전달서비스를 위한 아바타의 활용가능성에 대한 고찰
정보관리학회지
2004 .01
아바타를 통해 본 초?중?고?대학생의 자아 이미지 비교분석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06 .01
고객가치 Co-creation 행동이 고객의 명성, 플랫폼 신뢰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공동창출 정도의 조절 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전자상거래에서 고객의 맞춤 제품 및 서비스 구매결정요인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12
대학생들의 3D 가상현실을 이용한 채팅의 영어학습 효과
영어어문교육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