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연구의 배경
2. 이론적 논의
3. 연구가설
4. 연구방법
5. 분석결과
6. 결과에 대한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자아표현적 소비 성향이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사회적 바람직성(social desirability) 통제에 의한 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5 .12
서비스브랜드 애착의 형성 경로 연구 : 기업 및 종업원 고객관계향상활동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5 .02
브랜드 애착 및 관련 변수들에 관한 정성적 연구
산업경제연구
2011 .12
브랜드 애착 형성경로에 대한 탐색적 연구 : 가설적 경로모형구축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6 .10
사회적 바람직성 척도(SDS-24)의 타당화 및 적용
사회복지연구
2018 .01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브랜드 애착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11
Multiple Response Optimization Through Direct Modeling the Composite Desirability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10
브랜드-자아 일치성과 브랜드 애착의 관계는 브랜드 개성과 제품 유형에 따라 변화하는가?
마케팅연구
2014 .10
브랜드 디자인 변화가 소비자의 정서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4 .01
쇼핑관광객의 감성적 소비성향이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추구혜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산업혁신연구
2011 .01
광고 유형과 브랜드 애착의 관계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7 .11
SNS이용자의 애착유형이 이용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3 .06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애착 및 충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4 .04
글로벌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태도, 브랜드 애착, 브랜드 몰입,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6 .05
The Influences of Narcissism and Self-Efficacy on Ethical Responsibility and Brand Attachment
경영교육연구
2017 .12
지역축제브랜드에 대한 자아일치감, 브랜드동일시, 라이프스타일 일치감이 축제브랜드 애착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08
대인 애착유형과 브랜드 개성에 따른 브랜드 성과의 지각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8 .11
청소년의 준사회적 상호작용과 준사회적 관계, 또래애착, 자아탄력성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