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연구 배경
2. 이론적 논의
3. 연구방법
4. 분석결과
5. 논의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만족과 애호도에 대한 브랜드 경험의 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0 .12
브랜드 디자인 변화가 소비자의 정서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4 .01
브랜드애착, 브랜드신뢰, 브랜드일치가 브랜드진정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브랜드 혜택과 자아-브랜드 연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일경상논집
2019 .01
브랜드 애착 형성경로에 대한 탐색적 연구 : 가설적 경로모형구축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6 .10
휴먼브랜드 애착의 영향요인과 결과
마케팅연구
2014 .06
브랜드 체험 및 개성이 소비자-브랜드 관계, 브랜드 애착,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외 브랜드 커피전문점 비교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8
브랜드 동일시와 브랜드 애착의 매개적 역할에 대한 연구: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모형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09 .01
브랜드경험, 브랜드지식, 브랜드관계품질 및 브랜드관계지속성 간의 관계
영상저널
2013 .08
브랜드 커피전문점 이용의도 형성과정에 관한 연구 :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한국화장품브랜드에 대한 중국소비자의 애착요인과 긍정적 행동 간의 관계
경영교육연구
2012 .02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태도 상황에서 성별 차이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13 .10
실제적 · 이상적 자아이미지 일치성, 브랜드 신뢰가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상대적 효과에 관한 연구 :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8 .02
실제적 자아일치성과 이상적 자아일치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브랜드 태도와 정서적 브랜드 애착의 매개효과
기업경영연구
2012 .01
스마트폰 브랜드 경험소비자의 감성적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사용기간의 조절효과와 사용량 및 사용다양성의 매개효과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