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신영어영문학회 신영어영문학 신영어영문학 제27집
발행연도
2004.2
수록면
191 - 212 (22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In this writing, I find out the function and the way of the Readers Theatre in the Primary & Secondary School and examine to open a new English Drama Class at Teachers’ College and Training Courses for the Elementary School Teachers. The table of contents is as follows: (1) introduction, (2) definition of the RT, (3) function of RT, (4) preparation of RT(plan, play selection, arrange, play analysis, play reading, (5) RT rehearsal(casting, rehearsal), (6) RT stage production(stage scenary, makeup & costumes, lighting & props, music & sounds, (7) RT performance & evaluation. In conclusion, I suggested the direction of Readers Theatre in our Elementary and Secondary School.

목차

Ⅰ. 시작하면서
Ⅱ. 집단 낭송극란 무엇인가?
Ⅲ. 집단 낭송극, 어떤 구실을 하는가?
Ⅳ. 집단 낭송극, 어떻게 준비할까?
Ⅴ. 집단 낭송극, 어떻게 연습할까?
Ⅵ. 집단 낭송극 어떻게 무대화할까?
Ⅶ. 집단 영어낭송극 어떻게 발표하고 평가할까?
Ⅷ. 마무리
인용문헌

참고문헌 (7)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09-840-016418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