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시대적 배경
3. 사례 비교분석
4. 1990년대와 2000년대 아파트 광고 분석결과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의류광고유형 및 소비자 관여에 따른 광고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Digital TV 환경에서의 TV 광고 제작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9 .11
외식브랜드의 TV광고속성에 대한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2 .01
경험디자인을 통한 모션그래픽의 메타포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6 .01
광고평가와 광고관여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패션잡지의 캐주얼 의류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한ㆍ중 소비자에 대한 TV 광고의 창의적 요소 추출 방법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A Comparative Study on Visual Communication in Advertising of 3 Leading Brands in Premium TV Market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11
기능성 화장품 광고의 소구유형에 따른 자아 일치감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08 .01
광고 크리에이티브와 광고서사에 관한 연구 : TV 광고 서사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2 .03
TV 광고에 나타난 애니메이션의 표현과 전개 : 90년대 이후 TV광고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1 .11
The considerable new way in outdoor advertising which provided by the preferences of audienced : A study on the finding a new way to provide customized advertising contents to the audiences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여성 제품 TV광고에 나타난 기존 남성성의 변화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2 .05
브랜드아파트 광고이미지의 기호학적 해석을 통한 광고커뮤니케이션의 효율성에 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6 .08
모바일을 활용한 스마트폰 비교광고의 표현유형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