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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본론
3. 결론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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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홀 노즐을 적용한 2리터 급 디젤 엔진 연소 최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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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04
Intermittent Atomization Characteristics of Multi-Hole and Single-Hole Diesel Nozzle
Journal of Mechanical Science and Technology
2002 .12
커먼레일 디젤기관용 피에조 인젝터 그룹홀 노즐의 분무 특성에 관한 실험적 연구
동력시스템공학회지
2008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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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04
노즐 형상 변경이 소형 CRDI 엔진의 성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수치 해석적 연구
한국액체미립화학회지
2015 .01
다공 디젤노즐의 홀수 변화에 따른 유량계수 평가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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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 .03
[디젤엔진] 다공 디젤분무의 액적-공기 유동특성에 관한 실험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9 .05
다공 디젤분무의 유동특성에 관한 실험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8 .11
단공 디젤노즐의 홀 크기에 따른 간헐 분무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7 .11
승용 디젤 엔진 인젝터 노즐 홀 수에 따른 분무 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6 .05
Atomization Characteristics of Intermittent Multi-Hole Diesel Spray Using Time-Resolved PDPA Data
Journal of Mechanical Science and Technology
2003 .05
연소 최적화를 위한 노즐 분공경 선정법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2 .11
분사기공형상이 HSDI 디젤 엔진의 성능과 배기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4 .06
디젤 엔진의 인젝터 설계 변수가 노즐 코킹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액체미립화학회지
2012 .01
분무 형상에 따른 디젤엔진 성능 특성 비교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PDPA를 이용한 다공 디젤 노즐의 간헐 분무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7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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