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들어가는 말
2. 상상력의 관점에서 본 교육의 의미
3. 자아 형성 과정에 있어서의 상상력의 의미
4. 상상력 교육의 조건
5. 나가는 말
참고문헌
〈Resum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상상력의 교육과 교육적 상상력
프랑스어권 문화예술연구
2007 .08
인간의 본성과 교육 - 루소의 에밀 읽기
프랑스사 연구
2013 .02
프랑스 다문화교육 정책 무엇이 강점인가? : 우리의 다문화(교육) 정책에 주는 시사점을 중심으로
프랑스어권 문화예술연구
2011 .02
La notion de liberté et sa compatibilité avec la démocratie dans la France actuelle
프랑스어권 문화예술연구
2003 .04
프랑스 현대 공연예술의 새로운 장소와 공간
프랑스어권 문화예술연구
2005 .06
프랑스 ‘문화’의 관념적 사고 전통과 현대 ‘문화 정책’의 변화
프랑스어권 문화예술연구
2007 .08
퀘벡의 교육체계 : 역사와 조직 및 쟁점
프랑스어권 문화예술연구
2011 .08
보드리야르 : 현대사회와 이미지
프랑스어권 문화예술연구
2006 .02
공(空)을 향한 앙또넹 아르또의 사유(思惟)의 궤적(軌迹)
프랑스어권 문화예술연구
2003 .04
프랑스 현대시의 이미지와 회화이론 : 보들레르와 아폴리네르를 중심으로
프랑스어권 문화예술연구
2002 .10
Tête d'or에 나타난 폭력성의 미학
프랑스어권 문화예술연구
200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