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전자거래학회 한국전자거래학회 심포지움 및 기타간행물 2008 지식정보산업연합학회 창립기념 학술대회
발행연도
2008.12
수록면
301 - 306 (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온라인상에서의 거래는 비대면으로 이루어지므로, 소비자들에게 어떻게 신뢰를 제공해 거래를 성사시키느냐가 온라인 사업자에게 있어 성공의 관건이라고 할 수 있다. 신뢰 형성을 위해 오픈 마켓에서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본 연구에서는 오픈 마켓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정보들이 실제 구매자의 신뢰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분석하였다.

목차

요약
Abstract
1. 서론
2. 관련연구
3. 연구 모형 및 가설
4. 자료수집
5. 분석결과
6.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저자소개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