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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모형 및 실증조사
4. 자료분석 및 결과
5. 요약 및 결론
참고 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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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과 중국 소비자의 기업 서비스품질 인식 차이 비교 연구 : 멀티플렉스 영화관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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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10
Kano모델을 이용한 서비스품질 특성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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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11
공공부문 중간고객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의 인과모형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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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상황요인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01
온라인 증권거래시스템의 e-서비스 품질 및 관계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전환장벽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1 .11
웹캠에 의한 무선원격 모니터링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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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01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1 .12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도가 서비스 재이용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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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06
호텔 객실 이용객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만족도 연구 : 내ㆍ외국인 고객을 비교 대상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4 .12
서비스 품질수준이 고객 지향성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0 .05
온라인 쇼핑몰에서 커뮤니케이션이 제품품질, 물류 서비스품질 및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0 .09
서비스업종에 따른 내부고객의 직무만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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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04
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
호텔경영학연구
1998 .02
서비스품질 분석모형의 개발
경영논집
1997 .06
항공사 핵심서비스와 웹서비스가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11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논집
1998 .12
의료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신뢰 및 고객애도호의 구조적 관계
소비문화연구
2007 .01
지방정부 공공서비스 품질평가모형의 개발과 검증
정치정보연구
2011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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