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 설정
Ⅲ. 연구방법
Ⅳ. 가설 검증과 결과 해석
Ⅴ. 연구의 시사점 및 한계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판매원의 서비스행동이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11
판매원의 고객지향성, 역할명확성, 역할갈등, 직무만족, 그리고 조직몰입이 기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09 .07
소매업체 판매원의 노력이 판매원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편익현저성의 조절효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기업의 시장지향성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 판매원관련 변수들과 고객관련 변수들의 매개역할
유통연구
2008 .01
인터넷에서 플로우(Flow)의 선행변수와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추계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2 .01
상위판매원의 변혁적 리더십이 하위판매원의 기업가적 성향, 시장지향성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0 .07
판매원의 영업철학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10
대면채널 판매원의 정서적 공감능력이 CRM성과와 판매성과에 미치는 영향: 고객 지향성의 영향력을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8 .01
판매원의 감정부조화와 감정적 고갈이 고객지향성 및 고객의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2 .11
판매원의 고객지향성에 대한 조직몰물입과 적응성의 매개적 역할
마케팅연구
1997 .12
판매원-브랜드 이미지 일치성이 개념적 유창성과 고객 평가에 미치는 영향과 브랜드 친숙도의 조절효과
유통연구
2018 .01
제품특성과 판매원의 동기간의 상호작용이 적응 판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5 .04
판매원의 노력이 소비자 동기지각에 미치는 영향
기업과혁신연구
2010 .04
한국 커피전문점의 서비스가치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9 .04
다단계판매원 조직시민행동의 선행요인에 관한 연구 : 스폰서의 리더십 지원, 회사의 조직 공정성, 그리고 판매원의 고차원적 목표
유통연구
2013 .07
생명보험 서비스품질의 개념화에 관한 실증연구
보험학회지
2005 .01
판매원의 고객지향성요인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1998 .12
모든 고객은 판매원의 서비스실패에 대해 분노하는가? : 판매원의 서비스 실패에 대한 고객귀인이 고객의 감정적 반응과 행동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12 .06
행복한 판매원은 더 고객지향적인가?
경영학연구
2007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