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Ⅳ. 분석결과 및 해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브랜드커뮤니티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온라인 대학 브랜드 선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12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특성 및 의식이 브랜드 커뮤니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2 .01
브랜드 커뮤니티 활성화 모델 적용을 통한 브랜드 커뮤니티 성공 사례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4 .02
중국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의 상호작용, 동일시, 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2 .01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에서 콘텐츠 특성, 동일시, 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2
브랜드 커뮤니티 평가 방법론 및 전략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3 .02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에서의 관계단절행동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12
온라인 커뮤니티특징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의 성별과 자기해석 수준차이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스포츠용품 소비자의 브랜드 동일시와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사랑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9 .11
모기업 연상이 브랜드 포트폴리오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9
Research on Brand Identification in the Airline Industry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지역기업브랜드의 이미지개선을 위한 브랜드디자인개발 사례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3 .08
브랜드정보유무에 따른 패션제품 이미지 평가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6
브랜드 커뮤니티에서의 UCC를 통한 상호작용이 펌 행위 의도와 커뮤니티 방문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10
브랜드경험과 긍정적 감정이 소비자-브랜드관계에 미치는 영향 : 스마트폰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0
호텔브랜드 체험이 브랜드신뢰, 브랜드애착과 브랜드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2
문화공간을 통한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소비자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국내 금융·보험기업의 브랜드 문화공간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6 .01
지방자치단체의 통합브랜드에 대한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