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1인당 여가통행시간가치의 추정결과
2. 재차인원을 고려한 휴일 차량당 통행시간가치 추정
3. 교통시설 평가지침 개선방향 제안
4. 여가통행을 고려한 교통시설 투자평가 개선 기대효과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주말 여가통행수요를 고려한 교통시설 투자 필요
국토정책 Brief
2007 .07
수도권 주민의 주중ㆍ주말 통행실태 비교
이슈&진단
2014 .05
지역특성과 통행특성을 고려한 통행시간가치 원단위 적용 필요
국토정책 Brief
2003 .10
통행시간절감편익 산정의 실효성 제고방안
국토정책 Brief
2015 .11
장래 자동차 주말통행 예측 - 서울시 통행량 및 통행시간을 중심으로 -
서울도시연구
2019 .09
1인 가구 통행특성 및 교통정책방향
대전발전포럼
2014 .01
IT 투자를 위한 가치 제안 및 가치 평가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3 .01
지역교통가치성
경영경제연구
2001 .06
도로 공공성 강화를 위한 유연한 통행시간가치 개발 및 활용 방안
국토정책 Brief
2020 .04
교통투자, 기본적인 복지투자다
국토
2013 .02
유아교육기관에서 실시하는 주말프로그램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한국교육문제연구
2013 .03
고령자 통행지원을 위한 지속가능한 교통정책
국토
2014 .12
Identifying Optimal Investment Timing of Transportation Infrastructure with Uncertainty
국토연구
2004 .06
교통인프라와 통행행태를 기반으로 한 교통형평성 분석 : 경기도를 사례지역으로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3 .06
교통약자의 유형별 통행특성 및 통행수단 선택행태 분석에 관한 연구 : 경산시를 사례로
국토연구
2010 .09
활동기반 교통시뮬레이션을 활용한 미래국토 교통수요 예측방안
국토정책 Brief
201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