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2. 기존 연구 및 이론적 배경
3. 연구 방법
4. 분석 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정책홍보 전문성 연구 : 정책홍보책임자들에 대한 인크로치먼트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01
인크로치먼트를 통해 본 한국기업의 PR 전문성 연구 : 조직, 부서, 개인차원의 통합적 접근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10
정부 부처의 홍보 조직구조가 홍보 활동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자치행정학보
2014 .01
군 홍보조직의 우수성 : 전체 공군 정훈 실무자 대상 인식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07
정부 정책 홍보 사업의 효율성 제고를 위한 분석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8 .06
홍보전문성 기준에 관한 기업 실무자와 정부 실무자간의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1 .05
정책홍보 수행과정 모델에 따른 정책홍보 수행 현황과 모델 충실도 연구
정치정보연구
2006 .12
지방정부의 행정PR에 관한 연구 : 부천시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01
정부기관 PR 부서의 위상과 역할에 대한 연구
PR연구
2019 .01
전문성을 살리는 업무 구조 만들기
중등우리교육
1999 .01
Perception of Public Relations Majors and Non-Public Relations Majors on Public Relations Studies and The Industry
PR연구
2019 .01
일간지 분석을 통한 "PR"과 "홍보" 용어 의미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09 .10
소방행정에 있어서 PR 4모형의 활용에 관한 연구
정책개발연구
2013 .01
중앙부처의 홍보대행사 활용에 관한 연구 : 홍보대행사의 활용이유와 한계점을 중심으로
미디어, 젠더 & 문화
2011 .12
‘홍보’와 ‘PR’ 단어의 의미 차이 : 3개 전국 일간지 내용 분석
한국언론학보
2001 .03
광고홍보전공 대학생들의 PR업무 및 PR업계에 대한 인식 연구 : 성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6 .12
1960년대 한국의 PR 상황 및 사회적 수용에 대한 연구
한국언론정보학보
2006 .08
정책홍보 수단으로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활용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8 .01
PR전문성에 대한 교육자, 실무자, 전공학생의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7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