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수치해석
3. 결과 및 고찰
4. 결론
후기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체적효율을 고려한 가변밸브 개폐시기의 조정에 의한 실린더내 잔류가스량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1 .09
가솔린 기관의 공회전 시 밸브 타이밍 변경에 따른 잔류가스 유동변화에 관한 해석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가솔린 기관의 공회전 시 밸브 타이밍 변경에 따른 잔류가스 유동 변화에 관한 해석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6 .11
밸브오버랩기간과 양정변화가 엔진특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1 .01
[가솔린엔진부문] 밸브오버랩기간과 양정변화가 엔진특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9 .11
가솔린 기관의 무단가변밸브 작동기구 개발을 위한 수치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8 .11
실린더내 잔류가스냥 예측모델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9 .03
Flow Characteristics and Effects of Residual Gas at Part Load on CVVT Engine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06
[연료 및 윤활유부문] 스파크 점화 기관에서 작동조건이 잔류가스율 변화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1 .11
전기점화기관에서 실린더내 잔류가스량 측정방법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6 .11
스파크 점화 기관에서 밸브오버랩이 잔류가스율 변화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2 .11
가솔린 엔진의 밸브타이밍 변화가 부분부하 조건에서 잔류가스량 및 연소특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0 .07
잔류가스 추정 기법을 이용한 EGR율의 예측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4 .01
[가솔린엔진부문] 스파크 점화기관에서 밸브타이밍에 따른 잔류가스율 측정 및 잔류가스율이 연소특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0 .05
[가솔린엔진부문] 잔류가스 추정 기법을 이용한 EGR율의 예측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1 .11
가솔린 엔진의 밸브타이밍 변화가 부분부하 조건에서 잔류가스량 및 연소특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8 .11
가솔린 엔진 성능에 있어서 흡기밸브 타이밍의 영향
한국동력기계공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11
THEORETICAL FLOW ANALYSIS AND EXPERIMENTAL STUDY ON TIME RESOLVED THC FORMATION WITH RESIDUAL GAS IN A DUAL CVVT ENGINE
International journal of automotive technology
2007 .12
가솔린엔진에서 실린더내 잔류가스량 예측모델링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7 .11
The effects of variable valve timing on exhaust residual gas, effective release energy and engine power of a motorcycle engine in various engine speed bands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9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