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사례비교 및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글로벌 소비자법제 연구 Ⅰ : 방문판매법상 특수거래
정책연구보고서
2017 .12
개정 방문판매법에 관한 소고
법과정책
2012 .01
방문판매 영업의 지역거점 구조 개선에 관한 연구 : 공간통계기법을 이용한 매출 분포분석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9 .12
한국형 코스메슈티컬 판매방식에 관한 연구 : 방문판매 방식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19 .01
다단계 판매
가정의벗
2002 .01
Effect of Sales Promotion on Sales of Wai-Wai and Preeti Noodles in Nepal
아시아연구
2020 .08
판매촉진이 매장 내 소비자에게 미치는 효과 : 장기적 측면의 커뮤니케이션 효과와 마케팅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04
호텔 판매환경 인식에 관한 연구 : 객실판매부서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05 .12
해외직접판매 활성화 방안에 관한 고찰
무역보험연구
2017 .01
다단계판매의 규제와 소비자보호방안
법학연구
2011 .02
<미디어렙법> 도입 이후의 방송광고 결합판매에 대한 거래주체들의 인식
광고연구
2012 .12
식·음료 제조업의 광고선전비 지출이 매출배합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0 .07
다단계 판매형 소비자의 효용 증대를 위한 탐색적 연구 : 다단계 판매에 대한 사회적 인식 및 소비자 인식을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17 .04
신문배달조직의 황폐화와 판매시장의 왜곡 : 판매 담당자의 심층인터뷰를 중심으로 한 질적 연구
한국언론정보학보
2018 .06
무역전시회 참가기업의 고객지향성과 구매자-공급자 간 비즈니스협력이 비판매 및 판매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02
방문판매의 정의에 관한 연구
저스티스
2012 .06
직접판매의 효율성제고와 사행성 저감방안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