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방법
Ⅳ. 결과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와인 이용 행태에 따른 와인 선택 속성에 관한 연구 : 와인 소매점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9 .06
와인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3 .02
와인 소비자의 선택 속성의 만족도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6 .06
한국와인의 대중화 및 활성화를 위한 선택속성의 중요도-만족도 분석 : 와인 소비자 유형별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1
와인구매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이 선택속성,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0 .09
와인 안전성에 대한 대중매체와 와인 전공자 인식도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07 .12
웰빙 라이프스타일이 유기농와인의 선택동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와인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8
한국와인평가가 지각된 가치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03
호텔레스토랑에서 고객의 소비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와인 선택속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5 .09
페르소나 기반 와인 소비자의 구매 실패 극복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4 .11
한·중 와인소비자의 문화적 가치가 와인선택속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4 .03
호텔 식음종사자와 소비자 간의 와인 선택속성 및 선호도 비교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3 .03
와인소비자의 성격유형이 선택속성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3 .12
소비자의 개인가치가 와인선택속성과 선택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1 .10
An Exploratory Study About Consumption Trend on Wines of Korea and America
관광레저연구
2011 .02
와인교육훈련프로그램 중요도-수행도 분석
Tourism Research
2013 .01
호텔 레스토랑의 와인 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 애호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3 .03
와인이벤트 참가자의 참가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와 결정요인 분석
관광레저연구
2009 .05
와인 소비자유형별 와인 마개형태 인식 및 마개 형태의 영향 비교 분석
관광연구저널
2012 .08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와인구매의도 연구 : 와인소매점과 대형할인마트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