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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2010
2009
초록
Abstract
1. 서론
2. 화학반응 수치계산의 계산
3. 2 zone 모델을 이용한 압력 상승률 저감 메커니즘의 조사
4.Multi-zone 모델에 의한 최대압력 상승률 저감 효과, 배기 특성의 검증
5. 결론
후기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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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학반응수치해석을 이용한 HCCI기관의 예혼합기의 성층화성이 연소시의 압력 상승률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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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04
HCCI 기관에 있어서의 층상 흡기를 통한 압력 상승률 저감에 대한 단위반응 수치 해석
한국가스학회지
2009 .12
Multi Zone Modeling을 이용한 온도 성층화의 효과를 갖는 예혼합압축자기착화엔진의 압력상승률 저감에 대한 모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9 .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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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09 .11
EGR 가스의 성층화 조건에 따른 HCCI엔진의 연소 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0 .11
Multi Zone Modeling을 이용한 열적성층화의 효과를 갖는 예혼합압축자기착화엔진의 압력상승률 저감에 대한 모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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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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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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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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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05
연료의 불균질성을 갖는 DME HCCI 엔진에서 부스터효과에 관한 수치해석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9 .05
온도 성층화를 갖는 예혼합압축자기착화엔진에서 초기압력변화에 관한 연구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8 .06
수치해석을 이용한 DME HCCI 엔진의 열적성층화 효과에 대한 메커니즘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2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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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0 .05
수치해석을 이용한 HCCI엔진의 성층화 효과에 따른 연소지연과 압력상승률 저감 효과에 대한 메커니즘에 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지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3 .04
EGR 배기가스의 성층화 조건에 따른 HCCI 엔진의 연소 특성에 관한 수치해석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1 .11
수치해석을 이용한 DME HCCI 엔진의 열적성층화 효과에 대한 메커니즘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지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2 .11
HCCI 엔진에서 엔진성능 및 배출에 미치는 EGR의 영향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B권
2003 .11
[특집: HCCI 엔진] HCCI 디젤연소의 연구개발 동향
오토저널
2003 .10
EGR(배기재순환)에 따른 HCCI(균질혼합압축착화)기관의 엔진성능특성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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