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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 시장 환경에서 고객 관계 관리 전략의 차별적 효과에 관한 연구: 통신 산업 사례
경영학연구
2020 .04
정보시스템의 고객에 관한 품질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 고객관계관리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5 .12
고객관계관리(CRM)에서 조직적 특성과 추진성과 간의 관련성 연구
기업경영연구
2006 .01
서비스기업의 고객관리
경영경제
2002 .08
전자정부 e-서비스와 고객관계관리
대한경영학회지
2006 .06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in a Duopoly
연세경영연구
2011 .12
정보기술을 활용한 동적인 고객관계관리: 개념적 틀과 사례연구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2 .01
통신시장의 고객만족도 평가관리시스템 구축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evaluation and Management System for Customer Satisfaction of Communication )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6 .01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고객가치가 핵심혜택과 고객유지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호텔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Tourism Research
2015 .01
관계발전과정에서 고객참여행동과 시민행동의 역할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10 .03
The Effect of Customer Value, Environment and Customer Satisfaction on the Customer Loyalty in Internet Shopping
경영경제연구
2010 .08
호텔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4 .01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희생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근거리 무선 통신 기반 유비쿼터스 고객 관계 관리 시스템의 설계 및 분석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12 .01
호텔기업의 관계혜택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특급호텔 고객을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11 .02
항공서비스의 관계효익과 고객가치, 고객만족도, 고객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2 .01
유통산업의 고객중심경영에 관한 연구 : K백화점의 사례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3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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