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차체의 다분야 최적 설계 과정
3. Base 모델링 및 검증
4. 효과 분석을 통한 설계변수 Screening
5. 메타 모델 생성
6. 순차적 근사 최적화
7. 결론 및 향후 과제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차체의 다분야 설계제약조건을 고려한 강건최적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0 .11
차체의 다분야 설계제약조건을 고려한 형상 최적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3 .05
순차적 근사최적화를 이용한 차체의 다분야구속 최적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1 .11
유전자 알고리즘을 이용한 차체의 다분야구속 최적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2 .05
순차적 근사 최적화 기반의 4절 링크 최적 설계 프로세스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09 .11
다절 링크 메커니즘 최적설계 기법에 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2 .05
조인트 DB와 다분야 구속 조건 최적설계를 이용한 차체 설계 프로세스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4 .11
분산환경 하의 컴퍼넌트 기반 MDO 프레임워크의 설계
한국항공우주학회 학술발표회 초록집
2002 .11
다분야 구속조건을 고려한 차체의 최적설계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6 .05
차체 무게 저감을 위한 정강성 성능의 민감도 기반 최적설계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6 .05
다중성능최적화(MDO) 해석기법의 개발과 적용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3 .05
충돌 및 정/동강성 성능에 대한 차체 구성 요소의 민감도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1 .11
다특성 구속조건을 고려한 순차적 근사최적화 기반의 자동차 시트 레일 형상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7 .05
PIDO 기술을 이용한 차량 전륜 현가계의 다분야통합최적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2 .11
분야별 하부시스템의 최적화를 통합한 MDO 방법론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1 .10
매개변수 모델링 기법을 적용한 픽업 트럭용 프레임 형상 최적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2 .11
차량해석 분야의 다중최적화 기법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2 .05
전륜 현가 장치 서브프레임의 근사모델 기반 다분야통합최적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1 .11
PIDO 기술을 이용한 전륜 현가계의 다분야 통합 최적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0 .11
Multi-Disciplinary Design Optimization of New Vehicle Body Structure with Crash, Noise, Vibration and Durability
한국소음진동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3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