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플래시 애니메이션 기법에 따른 특성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01
어린이 영어 교육용 사이트에서 플래시 애니메이션의 활용에 관한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11
모바일 기반 플래시 게임 컨텐츠 설계 및 구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3 .09
3D 애니메이션 제작 교육 방안 : 대학교육을 중심으로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7 .05
3D 애니메이션 현황과 제작
정보과학회지
1999 .02
2D 애니메이션 기법을 도입한 3D 애니메이션 연구
정보과학회지
2003 .07
올 플래시 스토리지를 위한 플래시 캐시 확장 기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6
2D 애니메이션 기법을 적용한 얼굴 애니메이션 시스템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2
English Learning with the Tools of Flash Animation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3 .12
모션 캡처 애니메이션 프로세스 연구 : 단편 애니메이션 ‘Drip’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8
미니어처 세트를 이용한합성 애니메이션 제작 공정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16 .07
미니어처 세트를 이용한 합성 애니메이션 제작 공정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
2016 .07
플래시애니메이션공모전
한국정보기술전문가협회 소프트웨어공모대전
2001 .01
플래시 저장 장치의 QoS 지원을 위한 플래시 연산 그룹(Flash Operation Groups) 스케줄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A Guide on Narrative Production Process in Computer Animation
컴퓨터산업학회논문지
2006 .01
3D Max 모델과 Flash 3D 표현의 연동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08 .08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하는 게임 제작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