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IMD 프로그래머블 셰이더를 위한 멀티포트 레지스터 파일 설계 및 구현
전자공학회논문지-SD
2008 .09
정점 셰이더의 가상 기계 구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5 .11
Programmable Vertex Shader를 내장한 3차원 그래픽 지오메트리 가속기 설계
전자공학회논문지-SD
2006 .09
셰이더를 이용한 홀로그램 생성에 관한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1
Mobile 기기에 적합한 Vertex Shader 의 설계 및 구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5 .11
버택스 셰이더에 의한 Screen Space Billboard Effect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SIMD 프로그래머블 통합 셰이더를 위한 제어 유닛 설계 및 구현
전자공학회논문지-SD
2011 .07
다수 조명에 대한 셰이더 기반 의료가시화 속도 연구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
2019 .07
고화질 홀로그래픽 기록시스템을 위한 셰이더 활용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1
파이프라인 체이닝을 이용한 정점 셰이더를 위한 명령어 메모리와 제어 유닛 설계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11
선체형상 정의를 위한 버텍스 산출 알고리즘 개발에 관한 연구
대한조선학회 논문집
1994 .08
OpenGL ES 2.0 기반 셰이더 설계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06 .09
PCA/LDA based Image Analysis for 3D Graphic Shader Retrieval
대한전자공학회 기타 간행물
2010 .02
PCA/LDA based Image Analysis for 3D Graphic Shader Retrieval
대한전자공학회 기타 간행물
2010 .02
A Tessellator Based on a Vertex Shader for Bandwidth-Efficient Mobile 3D Graphics
대한전자공학회 ISOCC
2008 .11
Implementation of 3D Graphics Accelerator using Full Pipeline Scheme on FPGA
대한전자공학회 ISOCC
2008 .11
Design of 3D Graphic Geometry Accelerator System Using the Programmable Vertex Shader
대한전자공학회 ISOCC
2006 .10
Design of 3D Graphics Geometry Accelerator using the Programmable Vertex Shader
ITC-CSCC :International Technical Conference on Circuits Systems, Computers and Communications
2006 .07
3차원 삼각형 메쉬 시퀀스 압축 기법
한국통신학회논문지
2002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