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연구의 배경과 목적
2. 문헌연구와 연구문제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마트 TV의 서비스 분석 및 발전 전략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3 .01
TV광고에 등장하는 어린이 모델의 표상에 관한 내용 분석
광고연구
2004 .06
TV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 TV 광고 비교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TV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 TV 광고 비교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일본 TV광고의 특성과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6 .05
TV프로그램의 지역 이미지 분석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TV프로그램의 지역 이미지 분석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국제광고전략의 문화적 측면 : TV광고물의 국가간 비교분석
한국언론학보
1998 .05
15초 TV 광고 효과에 관한 실험적 연구
광고연구
1991 .06
한국과 중국 텔레비전 광고의 표현전략 비교 : 탐색적 연구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5 .06
인터랙티브 TV광고의 수용과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0 .06
어린이 TV 광고에 나타나는 소비자 정보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보
2003 .03
외식 TV 광고에 대한 선호와 기억에 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6 .09
TV광고에 나타난 인간관계에 대한 내용분석
광고연구
1994 .05
TV 광고에 나타난 어린이의 이미지 분석
어린이미디어연구
200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