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제광고전략의 문화적 측면 : TV광고물의 국가간 비교분석
한국언론학보
1998 .05
일본의 TV광고에 나타난 한국인 모델의 특징과 역할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0 .08
양방향TV광고에 대한 기대수준 및 유형별 광고효과 연구 : 2002년과 2007년도 비교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7 .09
TV 홈쇼핑 광고에서 배경음악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음악 선호도와 상품개념 적합도의 효과
마케팅연구
2006 .09
인터랙티브 TV광고의 수용과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0 .06
한국과 중국 텔레비전 광고의 표현전략 비교 : 탐색적 연구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5 .06
스마트 TV의 서비스 분석 및 발전 전략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3 .01
어린이 TV 광고에 나타나는 소비자 정보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보
2003 .03
15초 TV 광고 효과에 관한 실험적 연구
광고연구
1991 .06
TV광고에 등장하는 어린이 모델의 표상에 관한 내용 분석
광고연구
2004 .06
TV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 TV 광고 비교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TV 광고에 나타난 성역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 TV 광고 비교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케이블 TV 어린이광고 규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0 .10
시급 중심 광고요금제의 비용효율성과 광고판매율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20 .06
스포츠 방송중계에서 제시된 가상광고와 TV광고의 인지효과 비교 : 브라켓과 카 모델의 적용
한국방송학보
2011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