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선거와 네거티브 캠페인
커뮤니케이션 이론
2007 .06
정치광고에 대한 유권자의 태도유형 연구 :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한 Q방법론적 고찰
광고연구
1998 .06
유머 소구를 이용한 네거티브 정치광고 효과 연구 : 광고 유형과 정치 관여도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07
네거티브 정치광고의 비교 유형이 미국 대학생들에게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 긍정적 광고와 이슈(정책), 이미지, 혼합(이슈와 이미지) 네거티브 정치광고 비교
한국언론학보
2003 .08
나도 유권자, "어, 이것 보세요..."
중등우리교육
1994 .05
나도 유권자, "어, 이것 보세요..."
초등우리교육
1994 .05
네거티브 정치광고의 유형과 광고 회의주의가 스폰서 후보 평가 및 투표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7
정당광고가 유권자의 태도와 정치적 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 : 20대 총선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07
중국 네거티브리스트 제도 현황 및 전망
[KIEP] 북경사무소브리핑
2015 .07
선거 참여를 위한 교실에서의 유권자 교육 : 유권자에게 요구되는 결정을 중심으로
정치정보연구
1998 .06
유머 소구를 이용한 부정적 정치광고의 효과 연구 인지적, 감정적, 행동적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2 .03
정치적 태도와 선택에 있어서 정치적 정보의 영향 : 18대 총선 유권자를 중심으로
현대정치연구
2011 .04
정치광고의 유형과 효과에 관한 연구 : 텔레비전 정치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7 .12
모바일 광고유형과 메시지특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정치광고의 비교문화적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정치광고에 대한 평가와 제언 : 잔잔한 느낌으로 전해지는 한편의 정치광고가 아쉽다
저널리즘 비평
1992 .01
2007년 대통령 선거와 네거티브 캠페인의 효과
한국정치학회보
2009 .06
정치광고의 의제설정과 후보자선호도에 대한 효과 : 네거티브 소구(negative appeals)와 이슈소유권(issue ownership)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10
한 · 미 대학생의 광고에 관한 태도 비교연구
광고연구
199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