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작품의 배경
3. 작품의 요약 및 설명
4. 작품의 성격 분석
5.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의 시각적 스타일에 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6 .03
현실세계의 증언, 다큐멘터리-애니메이션 분석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6 .12
다큐멘터리의 가능성에 대하여
씨네포럼
2003 .11
실험애니메이션의 역사와 특성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3 .03
한국애니메이션의 발전과 다양화를 위한 실험애니메이션의 역할
애니메이션연구
2015 .12
해외 애니메이션 성공사례 분석 : 미국,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을 중심으로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3 .06
2D 애니메이션과 3D 애니메이션의 융합 : 캐릭터와 제작 기법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09
미·일 극장 애니메이션 산업 분석을 통한 중국 극장 애니메이션 시장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7 .12
1960년대 일본의 실험적 애니메이션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2 .12
‘지각의 다큐멘터리’로서의 미래 영화에 관한 일고찰 : 애니메이티드 다큐 <바시르와 왈츠를>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5 .03
애니메이티드 다큐멘터리에 재현된 리얼리티 : 〈바시르와 왈츠를〉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1 .09
한국 독립 단편애니메이션의 현재와 발전방향에 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09
프랑스 단편애니메이션 산업의 현황에 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9 .06
국내 장편 애니메이션의 제작활성화 및 발전을 위한 대안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8 .04
한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활성화 방안 : 산업적 다양성 확보를 위한 ‘가난한 애니메이션’에 대한 접근
애니메이션연구
2015 .09
2D 애니메이션 작품에서 활용되고 있는 3D 컴퓨터 그래픽스 기술 경향 분석 : 일본 장편애니메이션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6 .10
2010년 국내 애니메이션의 흐름과 경향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0 .12
1960년대 한국단편애니메이션 연구 : 국립영화제작소 문화영화 중 애니메이션에 관하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5 .09
한국애니메이션의 발전과 다양화를 위한 독립/실험단편애니메이션의 현황 및 대중화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20 .03
3D 애니메이션의 추상적 표현에 관한 분석 및 제안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