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해석 모델의 구성
3. 열 특성 시뮬레이션
4.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직렬형 하이브리드 차량용 엔진 발전 시스템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1 .11
직렬혈 HEV의 엔진/발전기-배터리 연계운전 방안
전력전자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1999 .07
엔진 일정출력-Battery 가변출력의 새로운 직렬형 HEV 운전제어
전력전자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1999 .11
6×6 인휠 구동방식 직렬형 하이브리드 차량의 동력제어 전략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7 .11
동적 계획법을 이용한 직렬형 및 병렬형 하이브리드 버스 시스템 연비 비교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3 .01
소형무인기 직렬-하이브리드 동력시스템 개념설계
한국추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2
시리즈 하이브리드 차량의 동력 제어 전략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0 .11
직렬형 하이브리드용 발전기의 전기적 특성분석 및 열화진단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1 .10
직렬형 하이브리드 버스에서 보조동력장치의 고효율 작동을 위한 제어 알고리즘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3 .09
일정 엔진출력/가변 전지 출력으로 구동되는 직렬형 HEV의 연계운전 방안
전력전자학회논문지
2000 .06
하이브리드 인휠 차륜형 차량(6WD)의 최적 동력 제어 기반의 주행 제어 알고리즘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1 .11
직렬형 하이브리드 전기버스에서의 발전 시스템 최적화에 관한 연구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B권
2011 .08
도요타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동력 성능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4 .10
직렬형 하이브리드 차량의 장거리 주행 연비 향상을 위한 순항 파워제어 알고리즘 및 실차 검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2 .11
하이브리드 철도차량용 주행 성능 시뮬레이터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09 .04
Power Split Type HEV 차량 정속주행시 전기동력부품 성능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7 .03
하이브리드 자동차 주행 제어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09 .04
병렬형 하이브리드 차량의 과도응답 향상을 위한 제어 알고리즘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09 .04
엔진-발전기 시스템 모델링 및 제어특성에 관한 실험적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3 .09
자작형 하이브리드카의 제작 및 제어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