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주) 캐프의 기업현황과 해외시장 진출현황
Ⅲ. (주) 캐프의 글로벌마케팅 믹스전략
Ⅳ. 성공요인의 검토, 문제점 및 토의문제의 도출
참고문헌
SUMMRY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글로벌 기업의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관세학회 학술대회
2015 .06
마케팅믹스에 기초한 마케팅 분류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8 .01
서비스업의 마케팅믹스전략에 관한 탐험적 연구
관광레저연구
1989 .12
마케팅 믹스에 기초한 마케팅의 유형화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유럽연합(EU)의 공동농업정책(CAP) : 발전과정 및 전망
경영경제연구
2012 .08
투자행태에 따른 서울 오피스빌딩 Cap Rate 연구
부동산학연구
2010 .01
글로벌벤치마킹을 통한 마케팅정보시스템의 효과적인 활용 전략
경영정보학연구
1998 .01
기업 문화마케팅 동기와 e-글로벌 전략 요인이 고객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관계에 대한 실증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4 .12
호텔의 마케팅믹스와 경영성과의 관계 연구 : 4P`s Mix와 BSC의 측정항목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5 .09
기업의 문화마케팅 및 글로벌 마케팅 전략 요인이 CSR 성과에 미치는 영향관계에 관한 실증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2 .06
중국 진출 한국기업의 현지 마케팅전략의 성과 결정 모형
한국무역학회 세미나 및 토론회
2004 .02
The effects of internal marketing capability on export marketing strategy, B2B marketing mix and export performance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6 .01
국내 전자상거래의 마케팅믹스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0 .12
글로벌 소비자 문화와 한국 기업의 글로벌 브랜드 육성 전략 : 국제마케팅 믹스를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01 .09
전시주최자의 마케팅믹스전략과 관계마케팅이 참가업체의 만족도와 신뢰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03
프랜차이즈 업태별 마케팅믹스 요인 활동의 차이분석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06 .09
수출기업의 내부 환경에 따른 Global B2B On-line Marketing Platform 활용이 기업 성과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19 .01
EC시대의 국제무역과 인터넷마케팅 전략
무역학회지
2001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