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과 연구의 얼개
Ⅲ. 연구 방법
Ⅳ. 연구 결과
Ⅴ. 토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B2B 제품서비스 거래관계에서 구매자 몰입의 선행요인
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12
가상환경에서 대(對)고객 및 고객간(間) 관계결속(Relationship Commitment)의 선행변수와 결과변수에 대한 연구
유통연구
2000 .10
e-마켓플레이스를 위한 판매자, 구매자 상호 신뢰도 측정 방법론의 개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서비스 구매자-판매자간 관계의 선행요인 및 결과변수 : 자동차 수리 및 보수 서비스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1998 .12
호텔 서비스 종사원의 공유가치, 조직몰입 및 동료신뢰가 협력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07 .08
무료 플랫폼상의 판매자는 더 많은 구매자를 접하기 위해 언제 지불할까?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4 .01
양면 시장에서 고객집단 간 가격 민감도 차이 분석 : 게임 아이템 중개 시장을 중심으로
경영관리연구
2012 .12
서비스 종업원의 동료신뢰와 조직몰입이 협력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7 .04
기업간(B2B) 거래에서의 다차원몰입에 관한 연구 : 신뢰와 의존성의 영향과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8 .10
관계마케팅 활동이 감정과 결속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5 .12
저결속 구매자-판매자 관계에서 관계해지의 완화요인과 촉진요인
유통연구
2004 .07
프랜차이즈 본부와 가맹점간의 내부정치가 결속 및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05 .04
인터넷 경매에서 판매자의 이윤증대를 위한 판매자의 의사결정 기준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2 .07
저결속 구매자-판매자 관계에서 관계해지의 긍정적 영향요인과 부정적영향요인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05
실질로 따져본 판매자 및 구매자의 역할
한국관세학회 학술대회
2015 .12
유통경로에서 신뢰가 관계결속에 미치는 영향
경영논집
1996 .12
기업 파트너 간의 유통경로 요인과 신뢰 및 결속 관계에 대한 실증연구 -할인점과 협력회사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9 .06
비교쇼핑을 위한 판매자 추천 방법에 관한 연구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