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생태마케팅의 논의에서 유통업체의 역할
Ⅱ. 환경문제와 유통에서의 생태마케팅
Ⅲ. ecological gate keeper로서 유통업체
Ⅳ. 유통(업체)의 생태마케팅 영역
Ⅴ. 유통에서의 생태마케팅의 행위형태
Ⅵ. 유통에서의 환경 혁신적 마케팅의 행위영역과 한계
Ⅶ. 한계와 문제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케팅과 생태환경 : 기업의 생태환경 친화적 마케팅의 기회와 문제점
대한경영학회지
2001 .09
마케팅믹스에 기초한 마케팅 분류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8 .01
문화마케팅에 관한 개념과 영역에 관한 탐색
경영관리연구
2010 .12
Marketing의 사회적 성격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
1982 .02
판매관리의 현황과 개선방향 ( 부산지역 제조기업을 중심으로 )
경영학연구
1974 .02
유통정보시스템화의 경제성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1998 .06
마케팅 믹스에 기초한 마케팅의 유형화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THE ART OF MARKETING
경영논집
1990 .12
The effects of internal marketing capability on export marketing strategy, B2B marketing mix and export performance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6 .01
유통산업의 국민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유통연구
2017 .07
유통연구에 대한 학문적 연구(II)
유통과학연구
2005 .01
환경 불확실성과 마케팅 민첩성, 마케팅 성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9 .04
생태적 마케팅과 환경의식적 소비자
대한경영학회지
1993 .12
농산물 물류센터의 유통기능 활성화 방안
산업경제연구
2002 .10
Power Marketing 전략세우기2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Power Marketing 전략세우기1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예술마케팅분야 연구동향에 관한 계량서지학적 분석
문화산업연구
2011 .08
유통환경변화에 대응한 농산물도매시장 유통체계의 개선방안
산업경제연구
2002 .06
소비자의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이 패밀리레스토랑의 친환경마케팅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