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 설정
Ⅲ. 연구 방법
Ⅳ. 실증분석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상품가치, 서비스품질, 쇼핑몰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4 .06
유통업체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6
중국 인터넷 쇼핑몰 서비스 품질이 쇼핑몰 고객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1 .09
고객가치 차원, 고객만족, 충성도, 구전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 북경의 구매자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9 .12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중국 인터넷 쇼핑몰의 전반적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성과와의 구조적 관계 연구
무역학회지
2011 .11
인터넷 쇼핑몰에서 차원별 서비스 품질과 관계의 질(고객만족) 미래의도간의 관계
통상정보연구
2006 .06
인터넷 쇼핑몰의 물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08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고객만족 및 신뢰와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 대한 전환이득의 조절역할
한국경영과학회지
2003 .12
인터넷쇼핑몰의 지각요인 특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논총
2002 .12
인터넷쇼핑몰에서 웹사이트 사용성 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06 .08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e-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12
서비스 품질이 고객 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식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4 .07
The Effect of Customer Value, Environment and Customer Satisfaction on the Customer Loyalty in Internet Shopping
경영경제연구
2010 .08
고객만족과 관계마케팅 요인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8 .02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실증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08
중국 농촌 인터넷 쇼핑몰 이용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하북성(河北省) 농촌을 대상으로
중국연구
2017 .01
인터넷 쇼핑몰 구매결정요인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국제회계연구
2006 .08
베이커리 카페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국내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품질이 중국인 고객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연구
2011 .01
0